20콜 이하의 소규모에서 100명 이상의
대형센터까지 맞춤으로 제공합니다.

큰 비용부담으로 콜센터 아웃소싱이 쉽지 않은 소규모 콜센터 운영도
대기업형 시스템과 인력관리 인프라를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단 1명의 소규모 고객센터도 대형 콜센터와 같은 운영 프로세스로
전문성을 제공해드립니다.

큰 비용부담으로 콜센터 아웃소싱이 쉽지 않은 소규모 콜센터 운영도 대기업형 시스템과 인력관리 인프라를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단 1명의 소규모 고객센터도 대형 콜센터와 같은 운영 프로세스로 전문성을 제공해드립니다.

company

20콜 이하의 소규모에서 100명 이상의
대형센터까지 맞춤으로 제공합니다.

큰 비용부담으로 콜센터 아웃소싱이 쉽지 않은 소규모 콜센터 운영도
대기업형 시스템과 인력관리 인프라를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단 1명의 소규모 고객센터도 대형 콜센터와 같은 운영 프로세스로
전문성을 제공해드립니다.

큰 비용부담으로 콜센터 아웃소싱이 쉽지 않은 소규모 콜센터 운영도 대기업형 시스템과 인력관리 인프라를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단 1명의 소규모 고객센터도 대형 콜센터와 같은 운영 프로세스로 전문성을 제공해드립니다.

20콜 이하의 소규모에서
100명 이상의 대형센터까지
맞춤으로 제공합니다.

큰 비용부담으로 콜센터 아웃소싱이 쉽지 않은 소규모 콜센터 운영도 대기업형 시스템과 인력관리 인프라를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단 1명의 소규모 고객센터도 대형 콜센터와 같은 운영 프로세스로 전문성을 제공해드립니다.

큰 비용부담으로 콜센터 아웃소싱이 쉽지 않은 소규모 콜센터 운영도 대기업형 시스템과 인력관리 인프라를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단 1명의 소규모 고객센터도 대형 콜센터와 같은 운영 프로세스로 전문성을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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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콜 이하의 소규모에서
100명 이상의 대형센터까지
맞춤으로 제공합니다.

큰 비용부담으로 콜센터 아웃소싱이 쉽지 않은 소규모 콜센터 운영도 대기업형 시스템과 인력관리 인프라를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단 1명의 소규모 고객센터도 대형 콜센터와 같은 운영 프로세스로 전문성을 제공해드립니다.

큰 비용부담으로 콜센터 아웃소싱이 쉽지 않은 소규모 콜센터 운영도 대기업형 시스템과 인력관리 인프라를 규모에 관계없이 지원합니다. 단 1명의 소규모 고객센터도 대형 콜센터와 같은 운영 프로세스로 전문성을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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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운영컨설팅 / IT컨설팅 / 품질컨설팅)

  • STEP1

    현황분석 목표수립

    TF구성 > 사전점검/일정수립 > 대상센터 업무이해

  • STEP2

    현황분석

    정성적, 정량적 데이터 분석 > 주요분석 항목도출

  • STEP3

    개선방향제시

    TO-BE 개선안 제시 > 단계별 개선안 제시 > 로드맵제시

  • STEP4

    실행관리

    완료보고 > 이행여부 점검 및 Follow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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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운영컨설팅 / IT컨설팅 / 품질컨설팅)

  • STEP1

    현황분석 목표수립

    TF구성 > 사전점검/일정수립 > 대상센터 업무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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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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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축 Consul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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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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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P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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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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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축 Consul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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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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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P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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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

    • Productivity

      생산성관리

      • CTI

      • 프로세스 관리

      • 목표·지표 관리

      • 전문 관리자

    • Quality

      품질관리

      • Recording

      • 프로세스 관리

      • 목표·지표 관리

      • 전문 Q&A

    Inbound Service

    인바운드 서비스

    인바운드서비스는 고객센터를 운영대행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인바운드서비스는 고객센터를 운영대행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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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쇼핑

      상품설명 및 안내, 배송안내, 교환, 반품, 환불접수 및 클레임 접수 및 처리, 민원상담

      상품설명 및 안내, 배송안내, 교환, 반품, 환불접수 및 클레임 접수 및 처리, 민원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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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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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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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접수

      전화주문접수, 예약접수, 해지방어, 부가서비스 안내

      전화주문접수, 예약접수, 해지방어, 부가서비스 안내

    Inbound Service

    인바운드 서비스

    인바운드서비스는 고객센터를 운영대행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인바운드서비스는 고객센터를 운영대행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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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쇼핑

      상품설명 및 안내, 배송안내, 교환, 반품, 환불접수 및 클레임 접수 및 처리, 민원상담

      상품설명 및 안내, 배송안내, 교환, 반품, 환불접수 및 클레임 접수 및 처리, 민원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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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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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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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접수

      전화주문접수, 예약접수, 해지방어, 부가서비스 안내

      전화주문접수, 예약접수, 해지방어, 부가서비스 안내

    Outbound Service

    아웃바운드 서비스

    아웃바운드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아웃바운드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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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일즈

      가입유치, 판매, 해지방어, 서비스이탈 방어, 가입안내, 고객정보 동의업무, 휴면고객 유치

      가입유치, 판매, 해지방어, 서비스이탈 방어, 가입안내, 고객정보 동의업무, 휴면고객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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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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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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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피콜

      이벤트 안내 해피콜, 연체안내, 가입해피콜, 마케팅활용 업무

      이벤트 안내 해피콜, 연체안내, 가입해피콜, 마케팅활용 업무

    Outbound Service

    아웃바운드 서비스

    아웃바운드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아웃바운드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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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일즈

      가입유치, 판매, 해지방어, 서비스이탈 방어, 가입안내, 고객정보 동의업무, 휴면고객 유치

      가입유치, 판매, 해지방어, 서비스이탈 방어, 가입안내, 고객정보 동의업무, 휴면고객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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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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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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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피콜

      이벤트 안내 해피콜, 연체안내, 가입해피콜, 마케팅활용 업무

      이벤트 안내 해피콜, 연체안내, 가입해피콜, 마케팅활용 업무

    예측할 수 없는 콜량

    적정인력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최적의 상품을 볼드워크가 추천합니다.

    시간대별 꼭 필요한 인원, 요일별 꼭 필요한 인원 적정인력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예측하여 제안드립니다.

    시간대별 꼭 필요한 인원, 요일별 꼭 필요한 인원 적정인력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예측하여 제안드립니다.

    • 인당 단가 견적

      인당 단가 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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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eople Price

      콜이 많은 기업 추천

    • 콜 단가 견적

      콜 단가 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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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ll Price

      콜이 적은 기업 추천

    • 시간 단가 견적

      시간 단가 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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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me Price

      시즌별 증감폭이 큰 기업 추천

    준비된 전문가

    각 분야의 CS인재들이 모여
    볼드워크만의 특별한 서비스 품질을 만들어 냅니다.

    • 1

      핏에 맞는 인재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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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

      • ·

        준비된 인재, 바른 채용 지향

        준비된 인재, 바른 채용 지향

      • ·

        고객 요구에 맞는 인재 매칭

        고객 요구에 맞는 인재 매칭

      • ·

        전문성을 갖춘 인재채용

        전문성을 갖춘 인재채용

    • 2

      성장 단계별 전문 CS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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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 ·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 ·

        전문화, 규격화된 커리큘럼

        전문화, 규격화된 커리큘럼

      • ·

        정기적인 교육

        정기적인 교육

      • ·

        업무 특성에 맞는 특화교육

        업무 특성에 맞는 특화교육

    • 3

      매니지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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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리

      • ·

        CS마인드 셋업

        CS마인드 셋업

      • ·

        직장 매너 트레이닝

        직장 매너 트레이닝

      • ·

        스트레스 관리 및 해소

        스트레스 관리 및 해소

      • ·

        조직 활성화

        조직 활성화

    • 4

      전문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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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인력 양성

      • ·

        전문인력 양성

        전문인력 양성

      • ·

        전문역량 교육 (관리자 양성교육)

        전문역량 교육 (관리자 양성교육)

      • ·

        직무역량 교육 (신입, 승진자교육, 컴퓨터 활용 및 리더교육)

        직무역량 교육 (신입, 승진자교육, 컴퓨터 활용 및 리더교육)

    전문상담사 성장단계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단계별 필요한 과정을 지원합니다.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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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상담

      • ·

        Service Mind

        Service Mind

      • ·

        CS Skill Up

        CS Skill Up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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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질향상

      • ·

        Voice Make Up

        Voice Make Up

      • ·

        호흡 & 공감

        호흡 & 공감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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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케이션

      • ·

        성향별 응대

        성향별 응대

      • ·

        Team Work Program

        Team Work Program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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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레임

      • ·

        Claim 응대

        Claim 응대

      • ·

        맞춤형 고객응대

        맞춤형 고객응대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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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셀프리더십

      • ·

        Vision Photo

        Vision Photo

      • ·

        감정 & Stress

        감정 & Stress

    준비된 전문가

    각 분야의 CS인재들이 모여
    볼드워크만의 특별한 서비스 품질을 만들어 냅니다.

    • 1

      핏에 맞는 인재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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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

      • ·

        준비된 인재, 바른 채용 지향

        준비된 인재, 바른 채용 지향

      • ·

        고객 요구에 맞는 인재 매칭

        고객 요구에 맞는 인재 매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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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성을 갖춘 인재채용

        전문성을 갖춘 인재채용

    전문상담사 성장단계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단계별 필요한 과정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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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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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rvice Mind

        Service M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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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 Skill Up

        CS Skill Up

    서비스를 위한 데이터 시각화

    언제 어떤 문의가 많았는지
    볼드워크는 알기 쉽게 알려드립니다.

    수집된 고객 상담정보에 대하여 분류별 특성정보를 다양한 통계적 방법
    (빈도, 추이, 다차원분석)으로 분석하고, 시각화 및 Dashboard로 제공함으로써
    이슈 발생 가능성을 정량화하여 이슈 및 문제점 등에 대한 정확한 원인파악
    및 대응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수집된 고객 상담정보에 대하여 분류별 특성정보를 다양한 통계적 방법 (빈도, 추이, 다차원분석)으로 분석하고, 시각화 및 Dashboard로 제공함으로써 이슈 발생 가능성을 정량화하여 이슈 및 문제점 등에 대한 정확한 원인파악 및 대응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dataVisualization
    dataVisualization

    주말에도 울리는 전화

    주말에도 전화를 받아야 하니까
    볼드워크는 쉬지 않습니다.

    24시간 고객의 문의는 멈추지 않으니까 고객센터도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장애, 사고접수와 같이 어디에서 어떤 사고가 날지 모르는 상황에는 24시간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단순 응대와 처리 업무부터 전문성이 요구되는 업무까지
    24시간 업무별 특화된 서비스를 볼드워크에서 제공합니다.

    24시간 고객의 문의는 멈추지 않으니까 고객센터도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장애, 사고접수와 같이 어디에서 어떤 사고가 날지 모르는 상황에는 24시간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단순 응대와 처리 업무부터 전문성이 요구되는 업무까지 24시간 업무별 특화된 서비스를 볼드워크에서 제공합니다.

    24hourCallService

    성공 블로그

    볼드워크와 함께한
    고객의 성공 스토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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