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구성 > 사전점검/일정수립 > 대상센터 업무이해
정성적, 정량적 데이터 분석 > 주요분석 항목도출
TO-BE 개선안 제시 > 단계별 개선안 제시 > 로드맵제시
완료보고 > 이행여부 점검 및 Follow up
인바운드서비스는 고객센터를 운영대행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인바운드서비스는 고객센터를 운영대행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상품설명 및 안내, 배송안내, 교환, 반품, 환불접수 및 클레임 접수 및 처리, 민원상담
상품설명 및 안내, 배송안내, 교환, 반품, 환불접수 및 클레임 접수 및 처리, 민원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전화주문접수, 예약접수, 해지방어, 부가서비스 안내
전화주문접수, 예약접수, 해지방어, 부가서비스 안내
인바운드서비스는 고객센터를 운영대행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인바운드서비스는 고객센터를 운영대행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상품설명 및 안내, 배송안내, 교환, 반품, 환불접수 및 클레임 접수 및 처리, 민원상담
상품설명 및 안내, 배송안내, 교환, 반품, 환불접수 및 클레임 접수 및 처리, 민원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전화주문접수, 예약접수, 해지방어, 부가서비스 안내
전화주문접수, 예약접수, 해지방어, 부가서비스 안내
아웃바운드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아웃바운드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가입유치, 판매, 해지방어, 서비스이탈 방어, 가입안내, 고객정보 동의업무, 휴면고객 유치
가입유치, 판매, 해지방어, 서비스이탈 방어, 가입안내, 고객정보 동의업무, 휴면고객 유치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이벤트 안내 해피콜, 연체안내, 가입해피콜, 마케팅활용 업무
이벤트 안내 해피콜, 연체안내, 가입해피콜, 마케팅활용 업무
아웃바운드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아웃바운드서비스는 고객사의 니즈(Needs)에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제공합니다.
가입유치, 판매, 해지방어, 서비스이탈 방어, 가입안내, 고객정보 동의업무, 휴면고객 유치
가입유치, 판매, 해지방어, 서비스이탈 방어, 가입안내, 고객정보 동의업무, 휴면고객 유치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기술상담, 장애문의 및 접수, AS접수, 원격상담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행사를 위한 단기 콜센터, 여론조사
이벤트 안내 해피콜, 연체안내, 가입해피콜, 마케팅활용 업무
이벤트 안내 해피콜, 연체안내, 가입해피콜, 마케팅활용 업무
시간대별 꼭 필요한 인원, 요일별 꼭 필요한 인원 적정인력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예측하여 제안드립니다.
시간대별 꼭 필요한 인원, 요일별 꼭 필요한 인원 적정인력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예측하여 제안드립니다.
인당 단가 견적
인당 단가 견적
콜 단가 견적
콜 단가 견적
시간 단가 견적
시간 단가 견적
준비된 인재, 바른 채용 지향
준비된 인재, 바른 채용 지향
고객 요구에 맞는 인재 매칭
고객 요구에 맞는 인재 매칭
전문성을 갖춘 인재채용
전문성을 갖춘 인재채용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전문화, 규격화된 커리큘럼
전문화, 규격화된 커리큘럼
정기적인 교육
정기적인 교육
업무 특성에 맞는 특화교육
업무 특성에 맞는 특화교육
CS마인드 셋업
CS마인드 셋업
직장 매너 트레이닝
직장 매너 트레이닝
스트레스 관리 및 해소
스트레스 관리 및 해소
조직 활성화
조직 활성화
전문인력 양성
전문인력 양성
전문역량 교육 (관리자 양성교육)
전문역량 교육 (관리자 양성교육)
직무역량 교육 (신입, 승진자교육, 컴퓨터 활용 및 리더교육)
직무역량 교육 (신입, 승진자교육, 컴퓨터 활용 및 리더교육)
Service Mind
Service Mind
CS Skill Up
CS Skill Up
Voice Make Up
Voice Make Up
호흡 & 공감
호흡 & 공감
성향별 응대
성향별 응대
Team Work Program
Team Work Program
Claim 응대
Claim 응대
맞춤형 고객응대
맞춤형 고객응대
Vision Photo
Vision Photo
감정 & Stress
감정 & Stress
수집된 고객 상담정보에 대하여 분류별 특성정보를 다양한 통계적 방법
(빈도, 추이, 다차원분석)으로 분석하고, 시각화 및 Dashboard로 제공함으로써
이슈 발생 가능성을 정량화하여 이슈 및 문제점 등에 대한 정확한 원인파악
및 대응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수집된 고객 상담정보에 대하여 분류별 특성정보를 다양한 통계적 방법 (빈도, 추이, 다차원분석)으로 분석하고, 시각화 및 Dashboard로 제공함으로써 이슈 발생 가능성을 정량화하여 이슈 및 문제점 등에 대한 정확한 원인파악 및 대응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4시간 고객의 문의는 멈추지 않으니까 고객센터도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장애, 사고접수와 같이 어디에서 어떤 사고가 날지 모르는 상황에는 24시간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단순 응대와 처리 업무부터 전문성이 요구되는 업무까지
24시간 업무별 특화된 서비스를 볼드워크에서 제공합니다.
24시간 고객의 문의는 멈추지 않으니까 고객센터도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장애, 사고접수와 같이 어디에서 어떤 사고가 날지 모르는 상황에는 24시간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단순 응대와 처리 업무부터 전문성이 요구되는 업무까지 24시간 업무별 특화된 서비스를 볼드워크에서 제공합니다.
볼드워크 세일즈팀의 맞춤형 세일즈 노하우로 성공을 이끌다....
볼드워크 세일즈팀의 맞춤형 세일즈 노하우로 성공을 이끌다....
#성공스토리
#볼드워크
볼드워크의 상담 전문성이 만드는 차별화...
볼드워크의 상담 전문성이 만드는 차별화...
#성공스토리
"스마트한 여정의 시작, 국내 다양한 지자체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스튜디오 갈릴레이가 볼드워크...
"스마트한 여정의 시작, 국내 다양한 지자체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스튜디오 갈릴레이가 볼드워크...
#성공스토리